옥택연, 원지안 주연의 드라마 가슴이 뛴다가 6월 26일 첫 방송됩니다. 자신을 대신해 죽은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인간이 되고 싶어 100년 동안의 잠에든 뱀파이어 선우혈(옥태연)과 우연히 잠들어 있는 그를 깨우게 된 기간제 보건교사 주인해(원지안)의 목숨 담보 공생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가슴이 뛴다 소개
제목 : 가슴이 뛴다
장르 :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연출 : 이현석, 이민수
극본 : 김하나, 정승주
출연 : 옥택연, 원지안, 윤소희, 박강현
제작사 :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방영기간 : 2023년 6월 26일, 오후 21:45
회차 : 월, 화 드라마 16부작
가슴이 뛴다 속 선우혈은 기존 드라마나 영화에서 봐왔던 재력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뱀파이어와는 달리 현대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애쓰는 모습으로 나오는데요 100년을 버티면 사람이 될 수 있었는데 하루를 앞두고 깨어나 반인뱀파이가 됩니다.
21세기에서 살아남기 위해 한 팩당 108,342원인 피를 사려고 최저시급 9,160원을 받으며 10시간 넘게 일해야 하는 설정이나 분식집, 타로카페등 직업을 가진 뱀파이어들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입니다.
가슴이 뛴다는 뱀파이어가 나오지만 공포스러운 장면이 없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가슴이 뛴다 출연진
반인뱀파이어 선우혈 역 옥택연
자신을 대신해 죽은 사랑했던 여인 때문에 인간이 되고 싶었지만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다.
오래전 자신의 정체를 알고도 곁을 내어줬던 해선을 잊지 못하고 그녀가 자신을 위해 대신 죽어가며 말했던 대로 그녀를 다시 만나 가슴 뛰는 사랑을 하고 싶어 사람이 되기로 한다.
기간제 보건교사 주인해 역 원지안
엄마는 몸이 좋지 않아 고등학교 무렵 돌아가시고 아빠는 곁에 없어 가난 속에 악착같이 살아온 인물이다.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만큼 열심히 살아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고등학교 기간제 보건교사가 되었다.
어느 날 빚만 잔뜩 있을 줄 알았던 아빠로부터 낡은 저택을 상속받게 되고 우연히 저택 지하에 잠들어있던 선우혈을 깨우게 된다.
새로고침 부동산 개발 전문가 신도식 역 박강현
부동산 임대 및 컨설팅 대표로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핫플레이스를 만드는 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있는 집 자식이지만 소탈하고 배려심이 깊으나 집안 대대로 요절하는 심장질환 유전병이 있어 치료를 위해 반인뱀파이어의 피를 찾고 있다. 인해와는 대학시절 선후배 사이로 만나 좋아했었는데 우연한 계기로 다시 만나게 된다.
나해원 역 윤소희
부동산 재벌의 하나뿐인 외동딸로 부족함 없이 사랑받고 자란 사람 특유의 여유로움과 해맑은 미소가 매력적인데 그 모습이 과거 우혈을 대신해 죽은 해선을 똑 닮았다.
윤해선 역 윤소희
조선 시대 양반집 규수로 호기심 많고 넓은 아량을 지녔다. 뱀파이어인 우혈을 지키려다 화살에 맞고 숨을 거두고 우혈에게 가슴 뛰는 사랑을 꿈꾸게 만든 장본인으로 윤소희가 1인 2역을 맡았다.
가슴이 뛴다 줄거리
조선 시대 자신의 정체를 알고도 자신을 구하기 위해 대신 화살을 맞으며 죽은 해선을 다시 만나 가슴 뛰는 사랑을 하고 싶은 뱀파이어 우혈은 인간이 되기 위해 산사나무로 만든 관 속에 들어가 100년의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100년의 시간 중 하루를 남기고 인해가 관문을 여는 바람에 우혈은 인간이 되지 못하고, 100년이라는 시간 동안 모든 것이 바뀐 세상에 놀라게 됩니다.
우혈은 자신의 옛 뱀파이어 친구들에게 21세기 생존법을 배우며 자신을 깨운 인해와 아찔한 동거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억척스럽게 살아오며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못 해본 인해는 진짜 뱀파이어를 만나 사랑도 하고 질투도 하면서 인간미 있는 사람으로 변해가게 됩니다.
여기에 자신의 병을 고치기 위해 반인뱀파이어의 피를 원하는 '신도식'과 우혈이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해선을 닮은 '나해원'을 만나게 되면서 네 명의 인물들이 얽히고설키면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가슴이 뛴다 예고편
[드라마 신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