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종영된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홀로 돼지 농장을 운영하며 아들을 검사로 키워낸 영순을 연기한 배우 라미란은 드라마의 흥행과 더불어 나쁜 엄마 연기로 호평을 받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라미란의 프로필과 의류 브랜드 RMRN 론칭 소식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배우 라미란 프로필
출생 : 1975년 4월 19일 (48세)
출생지 :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신체 : 160cm, 60kg
가족 : 배우자, 아들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데뷔 :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
별명 : 치타 여사, 대대장
배우 라미란은 서울예전 연극과 출신으로 주로 연극무대에서 활약하며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후 신성우 매니저 출신 남편과 인연이 되어 결혼하게 되었고 현재 아들이 한 명 있습니다.
데뷔는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가정 과목 교사 출신 간통녀로 교도소에 들어온 오수희 역을 맡으면서 강렬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되었고 이후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쌍문동 아줌마 3인방의 리더 카리스마가 넘치는 치타 여사로 큰 인기를 얻게 되었고 이후 막돼먹은 영애씨, 덕혜옹주 등 여러 인기 작품들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이게 됩니다.
2017년 국내 빅 5 투자배급사가 선정한 티켓파워순위에서 오달수와 함께 남녀 조연부문 공동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2019년에는 영화 '걸캅스'에서 배우 이성경과 투톱으로 출연해 흥행에 성공했고 2020년 2월 단독 주연의 '정직한 후보'가 관객수 153만 명으로 흥행에 성공하며 제41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예능에 출연해서도 큰 인기를 끌었는데 리얼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 '언니들의 슬램덩크' 등에 출연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지난 6월 종영된 JTBC '나쁜엄마'에서 이도현의 엄마로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영순을 연기했는데 라미란의 첫 연속극 주연으로 드라마는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드라마 8회 만에 전국 시청률 기준 JTBC 수목 드라마 역대 1위에 올랐고 최종회는 전국 12%로 종편 및 케이블 포함 수목 드라마 역대 2위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하반기 작품으로는 엄지원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잔혹한 인턴'이 8월 11일 공개 예정입니다.
의류 브랜드 RMRN 론칭 소식
배우 라미란 씨가 의류브랜드 RMRN을 론칭했습니다. 어쩌다 보니 입고 싶은 옷을 만들게 되었다고 하는데 캠핑 컨셉의 편한 옷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어울릴 것으로 보입니다.
로브로브 서울의 도움으로 입고 싶었던 옷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며 FW시즌도 준비하고 있다는데 진심이 느껴집니다.
Ready to Move, Ready to Nevigate
참고로 인스타그램에 사이즈 애매하신 분들 좀 더 넉넉했음 하는 분들께 많이 찾아봐 달라는 부탁이 있는데 아래 로브로브 홈페이지에서 좌측 메뉴에 보시면'LOVLOV X RMRN'으로 들어가시면 해당 제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볼캡의 경우 가격이 38,000원 정도 되고 김숙 씨에게 선물한 좌측 사진의 고아웃 하프팬츠의 경우 가격이 156,000으로 가격대는 조금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배기팬츠와 쿨쿨 와이드 팬츠는 색상이 생각보다 잘 나왔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로브로브 RMRN 홈페이지를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