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여자와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이 7월 31일 첫 방송됩니다. tvN의 월화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출연진과 줄거리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소개 줄거리
tvN 월화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장르 : 미스터리, 추리, 로맨틱 코미디
연출 : 남성우, 노영섭
극본 : 서정은
출연 : 김소현, 황민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
제작 : 빅오션
방송 : 2023년 7월 31일 첫 방송, 16부작
채널 : tvN 홈페이지
OTT : TVING
7월 공개 예정인 tvN의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배우 김소현과 그룹 뉴이스트 출신 황민현이 주연을 맡았고 '간 떨어지는 동거', '꼰대 인턴'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서정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으로 돈을 벌지만 정작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와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로 두 사람의 연기 케미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이 있는 목솔희는 엄마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검사가 되라는 바람과 달리 더 쉽고 빠른 길인 라이어 헌터가 되어 사람들에게 돈을 받고 진실과 거짓을 판별해 주는 일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능력 때문일까 목솔희는 사람들의 말을 잘 믿지 않는데 그런 솔희의 곁에는 프로 경호원이지만 경호 외에는 엉뚱하고 허술한 백치훈(하종우)이 든든히 곁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옆집으로 누군가 이사를 오게 되고 이상하게 거짓말을 안 하는 수상한 남자, 이 남자 정체가 뭘까?
남자라는 거 빼고는 알려진 것도 없고 사람도 안 만나는 이 남자는 관종인가 아님 신비주의 컨셉인가?
수상하고 난감한 이웃에 빠져들어 가는 두 사람이 그릴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출연진
라이어 헌터 목솔희 역 김소현
천재 작곡가 김도하 역 황민현
J 엔터테인먼트 대표 조득찬 역 윤지온
형사 이강민 역 서지훈
가수 샤온 역 이시우
목솔희의 경호원 백치훈 역 하종우
J 엔터테인먼트 작곡가 박무진 역 송진우
타로술사 카산드라 역 박경혜
연서 베이커리 사장 소보로 역 조진세
소용없어 거짓말 2차 티저
말할 수 없는 정체를 숨긴 비밀이 가득한 천재 작곡가와 거짓말이 들리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7월 31일 tvN에서 첫 방송됩니다.
[추천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