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두리안 출연진 임성한 작가

6월 24일 첫 방송되는 TV조선의 아씨두리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부간의 사랑을 그린 파격적인 소재의 드라마로 제목부터가 남다른데 타임슬립 판타지 멜로드라마로 재벌가 단씨 집안과 월식 때 등장한 정체 모를 두 여인의 시대를 초월한 운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아씨두리안-출연진-임성한-작가

 

아씨두리안 소개

 

TV조선 아씨두리안 주말 드라마

장르 : 타임슬립, 멜로, 판타지

극본 : 임성한

연출 : 신우철, 정여진

제작 : 안은미, 김성민

회차 : 16부

출연 : 박주미, 최명길, 전노민, 김민준, 윤해영, 한다감, 지영산, 유정후, 이단연

방송기간 : 2023년 6월 24일 ~ 8월 13일

OTT : 쿠팡플레이

 

아씨두리안 공개 티저

 

신선하고 충격적인 소재로 시청률 흥행불패의 길을 걸어온 임성한 작가의 아씨두리안이 6월 24일 첫 방송됩니다.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지만 시청률과 화제성에 있어서 만큼은 이견이 없는데 이번 드라마는 고부간의 사랑을 그린 파격적인 소재가 또다시 논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씨두리안-포스터

 

연출을 맡은 신우철 감독에 따르면 워낙에 베일에 싸인 분이어서 두려운 마음으로 첫 미팅을 했는데 대본을 읽어보고 이 분이 성공하신 이유를 알겠더라면서 내공이 느껴지는 대본이란 걸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또한 드라마는 대본이 전부라며 최대한 잘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임성한이 돌아왔다.'아씨두리안' [연합뉴스]

 

이 드라마는 재벌인 단씨 집안사람들이 별장에서 성대한 파티를 하고 있을 때 월식이 진행되고 그때 등장한 정체 모를 두 여인 두리안(박주미), 김소저(이단연)와 단씨 일가의 기묘하고도 아름다운 시대를 초월한 운명이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등장한 두 여인과 단씨 집안 인물들이 어떤 인연으로 이어져 있을지 방송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씨두리안-제작발표회-모습

 

아씨두리안 출연진

 

아씨두리안-박주미

 

두리안 역 박주미

 

선녀 같은 외모와 기품 있고 부드러운 말투 그리고 청초하고 단아한 얼굴로 고상한 품격을 지닌 인물

 

아씨두리안-최명길

 

백도이 역 최명길

 

단씨 집안의 최고 어른으로 주요 기업을 운영하는 재벌 총수 백도이는 천하를 호령할만한 여장부적 기질과 럭셔리하고 품위 있는 인물로 명랑하고 쾌활하며 입담까지 갖춘 마성의 매력을 지녔다.

 

아씨두리안-전노민

 

단치강 역 전노민

 

백도이의 첫째 아들로 산부인과 병원 원장이다. 재벌가의 장남답게 의젓하고 성실하지만 결혼생활 25년 만에 엄청난 사건을 겪게 된다.

 

 

아씨두리안-김민준

 

단치감 역 김민준

 

백도이의 둘째 아들, 단씨 집안의 후계자로 그룹을 이끌어가는 능력자로 백도이의 신뢰를 한몸에 받고 있고 남성적인 매력이 넘쳐 외모부터 성격까지 흠잡을 데 없는 남자로 나온다.

 

아씨두리안-지영산

 

단치정 역 지영산

 

백도이의 셋째 아들로 골프클럽 대표를 맡고 있다. 전형적인 막내로 스윗하고 끼가 넘치며 바람기가 다분하지만 미워하기 어려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맡았다.

 

아씨두리안-윤해영

 

장세미 역 윤해영

 

백도이의 첫째 며느리, 단치강의 아내로 무표정한 얼굴로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시어머니와의 갈등의 골이 깊어지던 순간 드디어 폭탄 발언을 하며 가족들을 혼란에 빠트리게 된다.

 

아씨두리안-유정후

 

단등명 역 유정후

 

백도이의 손자, 단치강과 장세미의 아들로 가족들에게 예의 바르고 성품이 좋다.

 

아씨두리안-이다연

 

김소저 역 이다연

 

두리안의 며느리로 단씨 집안에 홀연히 나타난 여인, 청순한 미모에 조용하지만 시어머니 말에 순종하며 지고지순한 열녀로 나온다.

 

아씨두리안 인물관계도

 

아씨두리안-인물관계도

 

 

아씨두리안 1회 예고편

 

 

TV조선 주말드라마 아씨두리안은 6월 24일 토요일 저녁 9시 10분 첫 방송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