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랙션 2 정보 넷플릭스 6월 공개 예정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의 액션 영화 "익스트랙션 2"가 6월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익스트랙션 2의 줄거리와 출연진에 대한 정보들을 모아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공식 예고편 영상도 함께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익스트랙션-2-썸네일

 

익스트랙션 2 소개

크리스 헴스워스가 블랙 옵스 용병 타일러 레이크 역을 다시 맡으면서 이번 작품은 훨씬 더 위험한 액션, 격렬한 전투 시퀀스, 타일러 레이크의 신비한 과거에 대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 영화의 감독인 샘 하그레이는 전편의 초기 상영에서 관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1편이 넷플릭스에서 개봉되기 전부터 속편을 구상했다고 하는데요.

 

익스트랙션-2-주연-크리스-헴스워스

관객의 호응에 힘입어 전편 마지막에 그가 희생되는 결말을 바꿔 다시 타일러 레이크를 볼 수 있도록 새로운 엔딩을 촬영했다고 전해집니다

 

익스트랙션 2 줄거리

첫 번째 영화인 익스트랙션 1에서 인도 마약왕의 아들을 구출하는 과정에서 다리 밑으로 떨어지는 엔딩으로 영화가 끝이 났는데요.

 

익스트랙션-2-주요-장면

역시 주인공인 타일러 레이크는 살아남아 이번 속편에서는 무자비한 조지아 갱단의 가족을 죽음의 감옥에서 구한다는 새로운 미션에 착수하게 됩니다.

 

익스트랙션 2 주요 출연진

 

크리스-헴스워스-감옥-격투씬

타일러 레이크(크리스 햄스워스)

군복무 중 아들이 사망한 충격으로 아내와도 이별하고 용병 생활을 하고 있는 영화의 중심인물인 크리스 헴스워스는 블랙 옵스 용병으로 막강 전투력의 소유자로 영화를 이끌어 갑니다.

 

크리스와-골쉬프테가-앉아서-얘기하는-장면

닉 칸(골쉬프테 파라하니)

타일러 레이크의 동료이자 1편에서 바주카포를 들고 멋진 연기를 보인 이란의 배우 골쉬프테가 이번 2편에서도 계속 출연하게 됩니다.

 

닉과-야즈-남매-사진

야즈 칸(아담 베사)

닉 칸과 남매로 타일러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오게 됩니다.

 

익스트랙션-2-조연-배우-사진

그 외에 올가 쿠릴렌코, 다니엘 베른하르트, 티나틴 달라카시빌리가 합류합니다.

 

 

마치며 예고편 감상하기

영화 익스트랙션 2는 기존 감독과 제작진 그리고 주연 배우가 다시 뭉쳐서 만든 작품으로 전편의 성공으로 이번 속편도 어는 정도 흥행을 보장해 줄거라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이번 속편에서는 끊이지 않는 카메라 움직임과 몰입감 넘치는 강렬한 액션씬이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전해 줄거라 기대가 됩니다.

 

 

<익스트랙션 2 공식 예고편 감상>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