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택배기사는 오는 5월 12일 넷플릭스 공개 예정인 SF 판타지 액션 누아르 작품입니다. 2022년 제작을 마쳤으며 총 6부작으로 넷플릭스가 제작비 250억을 투입한 스케일이 큰 작품으로 인기 작품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신작입니다.
극본, 연출 : 조의석
원작 : 이윤균 작가의 동명 웹툰
출연진 : 김우빈(5-8역, 택배기사), 송승헌(류석역, 천명그룹 후계자), 강유석(사월역), 이솜(설아역, 정보사 소령)
극심한 대기오염으로 사막화가 진행된 미래 2071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그러한 환경에서 산소와 생필품을 전달하는 택배기사 '5-8'은 전설로 통한다.
혼돈의 시대에 '5-8'을 비롯한 택배 기사들은 오염된 대기와 헌터들의 공격을 뚫고 사람들에게 산소와 생필품을 배송하기 위해서 강한 사람들로 선발된다.
김우빈이 맡은 5-8이란 배역은 난민 출신의 택배기사로 비범한 싸움 실력을 가진 전설적인 존재로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강우석)을 만나게 되고 함께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사건이 주요 이야기입니다.
송승헌이 맡은 류석은 메인 빌런으로 공기를 독점하며 권력을 휘두르는 천명그룹의 후계자로 난민을 처리하려고 하고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세상에서 그들은 산소를 무기로 세상을 지배합니다.
한 편 5-8은 블랙나이트라는 레지스탕스 조직 소속으로 난민들을 돕는데 결국 천명그룹과의 대결이 불가피합니다. 참고로 이 드라마의 영어 제목이 BLACK KNIGHT입니다.
이솜이 맡은 설아는 사월의 생명의 은인이자 사월을 식구처럼 돌보는 군 정보사 소령으로 난민과 레지스탕스 그리고 천명그룹과의 갈등 속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볼 포인트입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