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11회 리뷰 삼자대면 성사, 12회 예고

지난 20일 방송된 JTBC 닥터 차정숙 11회는 시청률 전국 16.2%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11회에서는 차정숙, 최승희, 서인호의 삼자대면과 막판 직진하는 로이킴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닥터 차정숙 11회 리뷰와 12회 예고편을 함께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닥터-차정숙-11회-썸네일

 

닥터 차정숙 11회 리뷰

남편의 숨겨둔 딸까지 알게 된 정숙은 소라 덕에 위로를 받고 전공의 숙소로 다시 돌아오게 되지만 다시 우울해지는데

 

소라와-술을-마시는-차정숙

소라가 술을 들고 찾아오게 되고 한때 아빠가 바람피워 엄마가 우울증으로 고생한 걸 알아서라며 나름의 방식으로 정숙을 위로한다. 정숙은 소라에게 위로하려고 애써줘서 고맙다고 전하며 정민과 소라가 잘 어울린다고 얘기한다.

 

서인호의-방에서-물건을-던지는-차정숙

정숙은 방에서 뒤척이다 뭔가 결심을 한 듯 서인호의 교수실을 찾아가 집기를 던지고 인호가 선물한 목걸이를 던져 버린다.

 

은서와-얘기하는-최승희

승희는 입시가 코앞인데 싸우기는 왜 싸워라며 은서에게 얘기하고 은서는 그럼 머리채를 잡고 학원을 옮기라는데, 그 계집애가 나까지 불륜녀 취급하잖아라고 소리친다.

 

통화하는-최승회와-바라보는-차정숙

다음날 드디어 마음을 정한 차정숙은 최승희를 찾아가서, "이방으로 오라고 해 서인호. 여기로 오라고 해 지금 당장"이라고 얘기하며 삼자대면을 하게 된다.

 

최승희-서인호-차정숙-삼자대면

최승희는 인호가 자신이 수련받던 시카고 병원에 연수 왔을 때 우연히 만나게 되어 은서가 생겨서 낳게 되었다고 한다.

 

 

차정숙은 두 사람이 천년만년 살건 말건 나는 상관없다며 자신은 레지던트 무사히 마칠 테니 자신과 아들의 얼굴에 먹칠하지 말라고 하며 최승희에게 한 달 안에 병원을 그만두라고 한다.

 

분노하는-차정숙

서인호에게는 너는 죽은 듯이 기다려, 내가 어떻게 할지 생각 중이니까라고 말한다.

 

서인호-차정숙-서있는-모습

서인호의 방을 다시 찾아간 정숙은 인호에게서 이랑과 정민이 그리고 시어머니까지 알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왜 나만 모르게 했어 라며 화를 낸다.

 

 

이에 서인호는 당신 몸도 아픈데 충격받을 까봐 애들이 못하게 했어라고 말하고 정숙은 "평생 속죄 하면서 살아, 이 나쁜 자식아 우리 애들한테 어떻게 이래"라며 소리친다.

 

문-앞에-있는-로이킴

때마침 지나가던 로이킴은 이들의 대화를 듣게 된다

 

분식을-먹고-있는-차정숙과-서이랑

정숙은 이랑이 있는 학원으로 찾아가고 분식집에서 이랑에게 인호의 불륜을 알고 있다고 얘기한다.

 

서인호와-가족들-모임

드디어 정숙이 모든 걸 알게 됐단 소식에 가족들은 인호의 뜻을 궁금해하고 어머니 금숙은 인호에게 "그래서 이제 어떻게 하겠다는 거야 에미랑 살 거야 아니면 이혼하고 그 애한테 가겠다는 거야"라고 묻고 인호는 이혼하기 싫다고 대답한다.

 

앉아서-얘기하는-미희와-차정숙

정숙은 혼자 사는 친구 미희에게 이혼상담을 위해 찾아가고 미희는 한번 맺은 인연은 끝까지 가는 네가 서인호와 이혼할 수 있겠어라며 물으며 "헤어지는 게 불행한 길이라면 그건 아니잖아, 정숙아" 라며 잘 생각해 보라고 한다

 

전공의-숙소-변압기-화자-모습
연기에-일어나지-못하고-있는-정숙

정숙은 지난밤에 비를 맞은 것 때문에 앓아눕게 되는데 하필 그때 합선으로 전공의 숙소에 화재가 발생한다.

 

차정숙을-구하러-온-서인호

정숙과 연락이 되지 않자 로이킴과 서인호는 정숙을 찾으러 숙소로 오게 되고, 먼저 도착해서 정숙을 안고 나오는 로이에게 서인호는 "제 아내는 제가 데려가겠습니다."라고 한다.

 

정숙을-안고-있는-로이킴

차정숙은 화재 때문에 3일 정도 숙소를 사용할 수 없어 난감해한다. 그런데 로이가 전공의들에게 자신의 집 빈방을 내어주겠다는 단체 문자를 보내고 혼자 가긴 불편했던 정숙에게 소라가 같이 가자고 해서 둘은 로이킴의 집으로 향한다.

 

최승희와-최은서-모습

미대 수시에 지원하지 못해 화가 난 은서는 승희에게 "왜 나만 뺏겨야 돼 , 아빠도 기회도" 라며 화풀이를 하게 되고 딸의 상황에 마음이 상한 최승희는 차정숙을 찾아간다.

 

옥상에서-정숙과-대화하는-최승희

최승희는 차정숙에게 서인호와 이혼하라고 얘기하고 정숙은 승희에게 네가 그럴 자격이 있느냐고 반문한다.

 

차정숙과-대화하는-최승희

 

최승희는 "남의 남자 훔쳐서 임신해 결혼한 건 네가 먼저야" 라며 그일 만 없었어도 이런 일은 없었어라고 자신도 피해자인데 내 딸도 정숙의 애 때문에 올해 미대 진학 포기하게 생겼다며 화를 낸다.

 

 

이에 정숙은 네 딸의 불행은 네가 저지른 일에 대한 대가고 자신도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한 대가를 받는다고 생각할 거라고 말한다.

 

로이의-양부모-사진

정숙은 로이의 집에서 로이킴의 양부모 사진을 보게 되고 로이킴은 한국에서 친부모를 찾기 위해 유전자 등록을 할 거라고 얘기한다.

 

소라와-대화하는-로이킴

소라는 로이에게 정숙을 좋아하는 거 아니냐며 지금이 기회라고 전한다. 그리고 로이는 소라로부터 서인호 교수가 불륜녀와의 사이에 아이까지 있단 걸 알게 된다.

 

회의중에-대립하는-로이와-서인호

로이는 드디어 정숙을 향한 마음을 정하고 정숙에게 기울고 있는 인호와 대립을 시작하게 된다.

 

서로-멱살을-잡은-박철민과-김병춘

박철민과 김병춘은 과거 박철민이 김병춘의 여동생을 배신하고 부잣집에 장가를 갔다가 이제 다시 병춘의 여동생과 연락하는 문제로 대판 싸우고 있는데

 

서인호와-몸싸움을-하고-있는-로이킴
싸움을-보고-놀란-차정숙

이를 말리던 서인호와 로이킴은 오히려 자신들의 상황처럼 감정이입이 되고 로이킴은 한번 배신한 사람은 다시 배신할 거라며 인호를 자극해 둘은 병원에서 몸싸움까지 벌이게 된다.

 

닥터 차정숙 12회 예고편 보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