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퀄라이저 3 출연진 예고편

덴젤 워싱턴만의 독특한 액션이 돋보이는 더 이퀄라이저 3가 9월 1일 미국에서 개봉합니다. 이번 시리즈에는 맨 온 파이어에 함께 출연했던 다코타 패닝이 19년 만에 함께 영화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더 이퀄라이저 3 관련 소식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더-이퀄라이저-3-출연진-예고편

 

더 이퀄라이저 3 소개

 

장르 :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 안톤 후쿠아

각본 : 리처드 웰크

주연 : 덴젤 워싱턴, 다코타 패닝 外

제작 : 컬럼비아 픽처스, 이스케이프 아티스트

배급 : 소니 픽처스

개봉일 : 미국 2023년 9월 1일, 한국 미정

 

더-이퀄라이저-3-포스터

 

2014년에 공개된 더 이퀄라이저는 북미 흥행 1억 달러가 넘는 흥행작으로 한국에서도 2015년 1월 개봉했는데 극장 관객수는 8만 2천으로 적지만 영화채널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채널을 돌리다가 나오면 그 자리에서 순삭 하게 만드는 마법 같은 영화로 원빈이 나온 아저씨와 함께 쌍두마차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이퀄라이저-1-포스터

 

주인공 덴젤 워싱턴은 1954년생으로 올해 68세입니다. 아프리카계 미국 배우로 모건 프리먼과 함께 대표적인 지적이미지의 배우로 통하며 연기 외에도 총 23개의 자선단체들에 기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맨-온-파이어-캡처

 

지금은 故人이 된 채드윅 보스먼의 대학 장학금을 지원했던 일화로도 유명한데 덴젤 워싱턴이 아니었다면 블랙 팬서를 보기는 어렵지 않았을까 합니다.

 

더-이퀄라이저-3-감독

 

영화 더 이퀄라이저 3은 이탈리아 유명 관광지 아말피의 마이오리란 곳에서 촬영되었는데 촬영기간 중에 제작진에 머무는 호텔에 경찰이 급습하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영화 제작진이 대상이 아니라 호텔 케이터링 업체 관계자가 마약을 거래하고 있다는 정황에 따라 이뤄진 일이라고 합니다.

 

더 이퀄라이저 3 예고편 내용

 

더-이퀄라이저-3-예고-캡처

 

남부 이탈리아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된 로버트 맥콜(덴젤 워싱턴)은 어느덧 그곳의 사람들과 친해지게 되고 친구로 받아들여지게 됩니다.

 

더-이퀄라이저-3-예고편

 

그리고 예전에 뭘 했냐는 질문에는 쿨하게 공무원으로 은퇴했다고 대답하는데요

 

더-이퀄라이저-3-예고-마피아-관련

 

그곳 생활에 익숙해질 무렵 지역의 마피아가 자신의 친구들을 괴롭히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결국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기꺼이 수호천사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더-이퀄라이저-3-예고편-다코타-패닝

 

마피아에 붙잡힌 맥콜 하지만 "9초, 네 운명을 결정할 시간을 주지"와 함께 순식간에 적들을 제압해 나갑니다.

 

더-이퀄라이저-3-예고-덴젤-워싱턴

 

영화의 감독 안톤 후쿠아는 트레이닝 데이, 매그니피센트 7, 더 이퀄라이즈 1, 2에 이어 5번째로 덴젤 워싱턴과 함께 작업해 그동안의 노하우와 아직 건재한 덴젤 워싱턴의 연기력을 볼 때 흥행에는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 이퀄라이저 3 예고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