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14일 오후 팬카페를 통해 아내의 고향인 이탈리아 로마에서 득남 소식을 전했습니다. 송중기는 올해 초 1월 영국 출신의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와 결혼과 임신 사실을 알렸었는데요 올해는 축하할 일이 많은 한 해로 보입니다. 아래는 송중기 득남 소식과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 입니다.
송중기 득남 소식
배우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도 14일 송중기가 이탈리아에서 득남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송중기는 올해 5월 데뷔 15년 만에 영화 '화란'으로 프랑스 칸국제영화제에 임신한 케이티와 함께 참석했고 그 후 이탈리아에 건너가 아내의 출산을 함께 준비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배우 송중기가 임신한 와이프와 함께 이탈리아 로마 거리를 함께 걷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해서 화재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송중기는 영화 로기완 해외 촬영에 아내와 동행하거나 국내에서도 자유롭게 데이트를 즐기는 등 평소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1985년 9월 19일생으로 올해 37세인데 두 사람은 이탈리아에서 드라마 빈센조를 찍을 당시인 2021년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져 있습니다.
그리고 아내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 는 1984년 7월생으로 영국인 아버지와 콜럼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영국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어린 시절을 보냈고 이탈리아 명문 보코니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
2002년 이탈리아 영화에서 데뷔하였고 이후 드라마와 CF로 활동했는데 2019년 이후로는 활동이 없다고 하며 이탈리아에서는 인지도가 높다고 합니다.
송중기는 현재 한남동 나인원 한남 듀플렉스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시가로는 80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송중기 득남 팬카페 글 전문
아래는 14일 팬카페에 올린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중기입니다.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헝가리에서 영화 로기완 촬영을 모두 마치고 영화 화란으로 영광스럽게도 깐느에도 다녀오고 아직까지 영화제의 그 모든 순간이 꿈같이 느껴질 정도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 가지 꿈같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전하고 싶어서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전 지금 이탈리아에 있고요. 와이프 고향인 이곳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하고 만났습니다. 건강한 아들이고요.
아가랑 엄마랑 모두 아주 건강하게 기쁘게 잘 만나서 감사한 마음으로 너무 행복하게 가족들 케어하고 있습니다.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날이 찾아온 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한결같이 진심 어린 사랑을 보내주시는 키엘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삶에도 큰 행복이 있으시길 저 중기도 진심으로 바랄게요.
저는 또 배우답게 그리고 저답게... 멋진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