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2023 오프닝 첫 번째 작품

TVN 2023년 오프닝 프로젝트 드라마의 첫 번째 작품인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고시낭인 출신의 성인용품 쇼핑몰 사장으로 배우 고수가 출연하고 열혈 재수생 여드림역의 아린이 보여줄 과외 알바 등가교환 로드 무비를 표방하는 단막극으로 7월 13일 공개 예정입니다.

 

썸머-러브머신-블루스-2023-오프닝-첫-번째-작품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소개

 

장르 : 단막극 드라마

연출 : 윤혜렴

극본 : 이충한

출연 : 고수, 아린, 윤종빈

방송일 : 2023년 7월 13 TVING

방송일 : 2023년 7월 16일 TVN

시청등급 : 19세 이상 시청가

 

드라마-썸머-러브머신-블루스-해변-포스터

 

TVN 오프닝 2023은 7명의 신인작가의 작품으로 구성된 TVN과 TVING의 공동 드라마 프로젝트입니다.

 

 

첫 번째 작품으로 선정된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는 고시낭인 출신의 성인용품 쇼핑몰 사장 나이수(고수)와 열혈 재수생 여드림(아린)이 서로 과외와 알바로 도와주며 각자 처한 환경에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유쾌하면서도 상처받은 이들에게 작은 위로를 줄 휴먼드라마입니다.

 

드라마-썸머-러브머신-블루스-과외-캡처

 

그리고 극 중 여드림의 소꿉친구인 동갑내기 안수찬(윤종빈)은 일편단심 여드림을 쫓아다니며 매번 차여도 포기를 모르는 인물로 여드림이 가는 곳은 어디든 따라가는 짝사랑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세 사람이 함께 차를 타고 가는 장면과 해변을 거니는 장면도 나오는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드라마-썸머-러브머신-블루스-티저-해변

 

드라마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는 지난 5월경에 강릉일대에서 촬영이 되었다고 하는데 고수와 아린 그리고 윤종빈 세배우의 조합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출연진

 

드라마-썸머-러브머신-블루스-나이수역-고수

 

고수가 연기하는 나이수는 서울대 수학과 출신으로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10년 동안 사법시험을 준비했는데 번번이 떨어지고 사법시험이 폐지되자 수년간 폐인처럼 지냅니다.

 

 

그러다 어렵게 무역회사에 취직했지만 회사가 망하게 되고 밀린 월급대신 가져온 성인용품들을 팔기 위해 쇼핑몰 사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사람들과의 소통이라고는 쇼핑몰의 문의전화뿐인 답답한 일상을 보내던 중 어느 날 옥상에서 여드림(아린)을 만나 평온했던 일상에 점차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드라마-썸머-러브머신-블루스-여드림역-아린

 

아린이 연기하는 여드림은 공장을 운영하시던 아버지가 부도가 나서 빚쟁이들을 피해 집을 나가고, 어머니마저 5년간의 암투병 끝에 올여름 돌아가셔서 혼자 남게 됩니다.

 

자신의 불우한 삶을 벗어날 수 있는 길이 명문대 진학으로 믿고 열심히 공부하지만 항상 수학이 걸림돌이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오피스텔 옥상에서 서울대 수학과 출신 나이수를 만나 수학 과외를 받게 되고 대신 이수의 일을 돕는 아르바이트를 하게 됩니다.

 

드라마-썸머-러브머신-블루스-안수찬역-윤종빈

 

윤종빈은 여드림의 소꿉친구로 드림의 일이라면 무엇이든 돕는 친구이자 드림을 짝사랑하는 안수찬을 연기합니다.

 

 

안수찬은 공부를 썩 잘했지만 부모님의 이혼으로 방황하게 되고 고등학교를 중퇴하고는 미래는 계획대로 될 리 없다고 생각하며 현재에 충실한 삶을 살려고 하는 인물입니다.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예고편

 

1.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예고편

 

 

2. TVN 오프닝 2023 예고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