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사냥개들이 6월 9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드라마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범죄 액션 스릴러입니다. 동명의 웹툰을 각색한 넷플릭스 사냥개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사냥개들 소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관람 등급: 18세 이상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하드보일드, 액션, 범죄, 스릴러, 느와르
감독/각본 : 김주환
원작 : 정찬 '사냥개들' 웹툰
공개 일자 : 2023년 6월 9일, 8개 에피소드
넷플릭스는 사냥개들의 공개를 6월 9일로 확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정찬의 '사냥개들'이라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각색했는데요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 김건우(우도환)와 홍우진(이상이)이 은퇴한 사채업계의 전설 최사장(허준호)과 함께 악명 높은 불법 사채업자 명길(박성웅)이라는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드라마 주요 인물
주인공 건우역의 우도환은 복싱 신인왕전 우승을 거둔 유망주였지만 어머니의 빚을 갚기 위해 사채업의 전설 최사장을 만나 경호원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게 되는 인물입니다.
원작 웹툰과는 다르게 유도가 아닌 복싱선수로 변경되었는데 김주환 감독이 펀치 하나하나가 드럼 같은 역할을 하면서 관객의 심박수를 울리고 빠른 템포의 액션을 보여주기 위해 복싱으로 변경했다고 밝혔습니다.
홍우진역의 이상이는 건우의 라이벌이며 복싱 선수로 인연을 맺어 결국 건우화 함께 일하게 되는 인물로 한때 사채업에 몸담기도 했던 인물로 나옵니다.
최사장역(허준호) 한때 사채업의 전설로 불렸지만 어느 날 갑자기 종적을 감추고 지금은 아픈 사람들에게 무이자로 돈을 빌려주는 인물로 나오는데 건우와 우진이 그의 밑에서 일하게 됩니다.
김명길(박성웅)은 오로지 돈을 위해 움직이며 검은 야망을 향해 달려가는 악랄한 사채업자로 최사장과 대립하는 인물입니다.
무자비한 폭력으로 공포심을 주는 명길은 비겁하고 야비하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 박성웅이 신세계 이후 오랜만에 강렬한 악역으로 돌아옵니다.
마치며
드라마가 완료되어 가던 시점에 주요 배역으로 참여했던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촬영을 마무리하지 못하고 하차해서 통편집은 안되고 이야기 흐름상 일부 나온다고 하는데 이번 드라마는 결국 우도환과 이상이가 이끌어 갈 것으로 보입니다.
상반대는 성격을 가졌지만 서로 모자란 부분을 보완해 주며 절친한 친구로 거듭나는 과정과 이들이 보여줄 액션이 기대가 됩니다.
우도환과 이상이 모두 이번 작품에서 첫 주연을 맡게 되었는데요 복서 연기와 액션을 위해 매일 도시락을 싸서 하루 네 끼 식사와 운동으로 10Kg을 증량하고 달라진 몸을 보여 주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다고 전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