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8화에서는 엄정화가 김병철과 명세빈의 불륜관계를 알게 되고 폭풍 오열 하게 됩니다. 시청률 또한 자체 최고 16.9%를 돌파하며 거센 열풍을 이어갑니다.
이날 서인호는 초대형 위기를 맞게 되는데 최승희의 딸 최은서의 미술대회 입상을 기념해 함께한 식사 자리에서 최은서의 폭탄 발언이 쏟아졌기 때문입니다.
아빠 가족이 궁금해 서이랑에게 일부러 접근해 친해졌다는 최은서의 고백에 이어 실제 서이랑 마저 등장해 서인호를 놀라게 합니다. 최은서는 친구이자 자매이기도 한 서이랑에게 “너희 아빠가 우리 아빠야”라는 말로 자극했고 충격에 휩싸인 서이랑은 오열하며 엄마를 지키겠다고 다짐합니다.
서인호의 위험한 만남은 아들 서정민에게도 들키게 됩니다. 서인호의 교수실에서 최승희가 보낸 메시지를 보게 된 서정민은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까지 목격하고 혼란에 빠지게 되고 존경하고 닮고 싶었던 아버지 서인호의 이중생활을 모두 알게 되어 실망하게 됩니다.
엄마만은 모르기를 바랐던 가족의 소망은 차정숙이 최승희의 SNS를 우연히 보게 되면서 물거품이 됩니다. 최승희가 그간 올린 피드 속 행복한 순간들이 남편이 학회, 수술 스케줄 등을 이유로 외박했던 일정들과 정확하게 일치했고, 팔찌 사진은 결국 확신이 되게 됩니다.
자신의 생일에 충격적 비밀을 맞닥뜨린 차정숙과 이 사실을 꿈에도 모른 채 생일 파티를 준비한 가족들은 차정숙을 기다리고 있었고 당장이라도 무슨 일을 벌일 듯 성큼성큼 걸어오는 차정숙의 기세에 이어 최승희까지 등판해 막판 궁금증을 고조시킵니다.
[9화 예고편 보기]
닥터 차정숙 9화는 5월 13일에 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