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초롱이역으로 잘 알려진 배우 고규필이 결혼을 전제로 9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화제입니다. 상대는 싱어송라이터 에이민으로 지난 16일 고규필의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고규필이 가수 에이민과 교제 중인 게 맞다고 밝혔는데 두 사람의 프로필과 열애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민 고규필 열애 소식
명품 조연 초롱이로 유명한 배우 고규필(41)이 결혼을 전제로 에이민과 교제 중이라고 합니다. 고규필에 따르면 주변 사람들은 이미 다 알고 있다면서 에이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는데 최근 열애소식이 공개적으로 알려지면서 연락을 많이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고규필은 "여자친구와 오래 만났다. 제가 나이가 있다 보니 결혼 생각으로 만나고 있다"라고 전했는데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에이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에이민의 본명은 민수연으로 고규필과의 나이차이는 9살 차이가 나는데 오래 알고 지내던 지인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에이민 프로필
에이민 프로필
본명 : 민수연 (Min soo yeon)
출생 : 1991년생 서울
종교 : 기독교
학력 : 백제예술대학 실용음악과
데뷔 : 2018년 싱글 앨범 Hide and Seek
에이민은 2018년 싱글 ‘Hide And Seek’으로 데뷔해 '달이 참 예쁘잖아', '설레나 봄' 등을 발표했고 2021년에는 장나라 정용화 주연의 KBS 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If i could'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감성적인 보컬과 싱어송라이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규필 프로필
고규필 프로필
출생 : 1982년 5월 2일, 경상남도 충무시
신체 : 키 178cm
학력 :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편입)
데뷔 : 1993년 영화 '키드캅'
소속사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1993년 영화 '키드 캅'으로 데뷔한 고규필은 데뷔 31년 차가 되는 배우입니다. 그러나 학업으로 인해 9년의 공백기를 가지다가 성인이 된 후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합격해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했습니다.
대중들에게 알려진 배역으로는 검법남녀 시리즈의 장성주 역, 열혈사제의 오요한 역 그리고 드라마 38사기동대, 라이프 온 마스, 열혈사제 등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했습니다.
2017년 인생술집에서 배우 정경호와 함께 출연해 당시 15년 우정이라며 소개했는데 고규필이 연기를 그만둘까 고민하던 시기에 정경호가 영화 롤러코스터에 추천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천만 관객 돌파를 앞둔 영화 '범죄도시 3'에서 극 중 중고차 딜러 초롱이 역으로 큰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마치며
고규필은 여자친구와는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것을 지켜봐 주고 응원을 많이 해주고 있다면서 장기 연애를 한 만큼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일정을 정한 것은 아니지만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해서 계획을 세우려고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