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영화와 6월 드라마에 대한 일정을 모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범죄도시3와 이로운 사기는 극장과 TV에서 만나 보실 수 있고 6월 영화로 엘리멘탈, 익스트랙션2, 인디아나 존스5를 그리고 6월 드라마로 넷플릭스 사냥개들, 악귀가 공개 예정으로 아래에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 범죄도시3, 5월 31일 개봉
6월 영화 첫 번째는 마동석표 액션 범죄도시3로 5월 31일에 개봉하였습니다. 괴물형사 마석도가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에 서울광수대로 발탁되어 새로운 팀원들과 살인사건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개봉 첫날인 31일 74만을 시작으로 6월 5일 기준 누적관객 521만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2. 이로운 사기, 5월 29일 방송
6월 드라마 첫 번째는 tvN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로 5월 29일 첫 방송을 타기 시작해서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공감불능 사기꾼 천우희와 과공감 변호서 김동욱의 절대악을 향한 짜릿한 복수와 공조 사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3. 사냥개들, 6월 9일 공개
6월 드라마 두 번째는 6월 9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신작 사냥개들입니다. 사람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리는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을 걸고 싸우는 범죄 액션 드라마입니다.
동명의 웹툰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로 우도환과 이상이가 첫 주연을 맡아 복서 연기와 액션을 위해 매일 도시락을 싸서 하루 네 끼 식사와 운동으로 10kg를 증량하고 달라진 몸을 보여주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다고 전해집니다.
4. 엘리멘탈, 6월 14일 개봉
6월 영화 두 번째는 오랜만에 찾아오는 디즈니 신작 엘리멘탈(Elemental)입니다.
불, 물, 공기, 흙 4개의 원소들이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우정을 쌓으며 세상의 규칙을 깨는 특별한 여행을 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한국계 미국인 피터 손(손태윤)이 연출을 맡았는데요 올해 열렸던 제76회 칸 영화제 폐막작으로도 선정되어 영화의 작품성까지 보장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5. 익스트랙션 2, 6월 16일
6월 영화 세 번째는 2020년 공개된 익스트랙션의 후속작 익스트랙션2로 6월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입니다.
1편을 재밌게 보신 분들은 돌아올 크리스 햄스워스의 모습이 기대가 되실 텐데요. 아래 익스트랙션2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줄거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악귀, 6월 23일 SBS 공개
6월 드라마 세 번째는 김은희 작가의 신작 악귀입니다. 한국형 오컬트 드라마로 김태리와 오정세 홍경이 출연하며 6월 23일부터 SBS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김태리와 오정세는 최근 출연하는 작품마다 흥행을 기록하고 있어 이번 드라마에서도 기대가 큰데요. 이외에도 김은희 작가의 영향 때문인지 박지영, 김원해, 예수정, 진선규 등 명품 조연들도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7. 인디아나 존스5, 6월 28일
6월 영화 네 번째는 바로 인디아나 존스5 입니다. 80세에 접어든 해리슨 포드의 마지막 인디역할로 42년간의 인디아나 존스 여정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앞서 칸 월드프리미어 행사에서의 반응이 괜찮았다고 전해져 기대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6월 영화, 6월 드라마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